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다들 잘보셨나용ㅎㅎㅎ 오빠는뭘해도 잘생ㄱ...😃💘💘💘💘💘💘
    다들 안녕히주무세여!!!!!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23 '다들 잘보셨나용ㅎㅎ'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네티 ㅋㅋㅋㅋ
    와이프가 자주보던거라 좋아하네요 ㅎㅎ
    옛날꺼라 밑에 화면이 계속 같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같네요 ㅋㅋ
    재밌었어요~
    화이팅!!
    작성자 얼빵이다 작성시간 16.10.22
  •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하 권혁수오빠땜에 미치겠음
    첨으로 연예인 팬까페 가입함 휴
    작성자 l다음l 작성시간 16.10.22
  • 가입해놓고 자주 안들렀었는데 ㅋㅋ 오늘은 네티하셨네요 아유 정말ㅋㅋㅋㅋㅋㅋ진짜 요즘 SNL 혁수님땜에 봐요ㅋㅋㅋㅋ 작성자 지혜지롱 작성시간 16.10.22
  • 권이브닝♡
    안녕하세욧~오늘은 어제 했던 얘기 마저 하겠습니당ㅎㅎ

    좋은 추억이네욧^_^하루종일 아프고 힘든 날에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도 안 낫더니 배텐 들으니까 나아진 게 기억이나요ㅎㅎ끝나서 너무 아쉽네요ㅠㅠ매주 금요일 마다 수고해주신 권스타님 정말 고마워욧♡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은 기다리고기다리던 토요일>_<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1
  • 안녕하세욧!불목이네요~내일은 금요일♡월요일이라고 투덜거린 게 어제같은데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저번에 약속이있어서 배텐을 조금밖에 못들어서 몰랐는데 이제 끝났다네요..!(모르는 게 약이야ㅠㅠ)greendas2011님한테 들었다가 검색해보니까 권스타님은 바이바이라고ㅠㅠ엄청 아쉽네욧..snl만큼 재밌었는데 솔직히 안믿겨요ㅠ한 줄 수다인데 더 말하면 백줄수다 되니까 내일 더 얘기할게요♡ 내일봅시담~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0
  • 이 얘기를 못드린 것 같네요!저의 한 줄 수다는 거의 일상위주로 업뎃 됩니당-☆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네요~시간 정말 빨라요!그래도 얼른 시간이 지나가서 SNL 보고싶오요ㅠㅠ이번주는 새프로그램도 있으니까 더더욱 기다려지는 것 같네요ㅎㅎ그럼 여러분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19
  • 안녕하세요~오늘 하루 어떠셨나요?전 오늘 하루종일 우울했어요ㅠㅜ

    제가 혁수오빠를 덕질(좋아)하면서 굉장히 많이 들었던 말인

    "왜 좋니?"

    여러분은 왜 혁수님이 좋으신가요?아니면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혁수님의 매력은?

    저는 혁수님이 웃으실 때랑 미소 지으실 때,
    웃음소리도 매력있으시고 귀엽고 훈훈하시니까♡

    그럼 오늘밤도 혁수오빠 처럼 좋은 밤 권나잇 되세욧♡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18
  • 권나잇!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0.18
  • 수능이 한달 남았어요ㅜㅜ
    요즘이 감기 걸리기 쉽다는데 다들 조심하세요!!ㅎㅎ

    모두에게 튝복을 !!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18 '수능이 한달 남았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한 줄 수다 처음써봐요ㅎㅎ처음뵙겠습니다~
    늘 댓글만 달았지만 앞으로는 매일?쓸 거예욧!!

    오늘 보름달 보셨나요~??달이 동글동글 하니까 좋더라고요♡초승달도 좋긴좋지만♡(문크리스탈파워☆)

    혁수오빠처럼 멋진밤!

    권나잇이예요♡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17 '한 줄 수다 처음써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새삼스럽게 느꼈는데 겨울이 오는지 해가 많이 짧아졌네요...!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0.17
  • 안녕히주무세요~ㅋㅋㅋㅋㅋ
    혁수오빠도 여러분도~!!!!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17 '안녕히주무세요~ㅋㅋ'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혁수오빠 바쁜거 끝나면 팬카페사람들끼리
    2017년도 잘 풀리라는 기념으로-♡
    엠티가용 새해맞이 엠틔♡♡♡♡
    작성자 지안진 작성시간 16.10.16
  • 추억파괴자라는 별명이 생겼네요 ㅋㅋㅋㅋ큐ㅜ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0.16
  • 카드캡터 체리보고 반해서 팬됐어요!!!!!! 작성자 권혁슈스 작성시간 16.10.16
  • 카드캡터 체리ㅋㅋㅋㅋ 작성자 까진언니 작성시간 16.10.16
  • 오빠! 오늘 SNL도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 디디 작성시간 16.10.16 '오빠! 오늘 SNL도 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빠보도싶다...생각하면서 잠들면 꿈에 나오려나... 작성자 하봉봉 작성시간 16.10.15
  • Snl너무너무 재밌어요 ㅎㅎㅎㄹ 혁수오빠덕분에요 작성자 심용진 작성시간 16.10.15
이전페이지 56 57 58 59 현재페이지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