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네티 ㅋㅋㅋㅋ
와이프가 자주보던거라 좋아하네요 ㅎㅎ
옛날꺼라 밑에 화면이 계속 같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같네요 ㅋㅋ
재밌었어요~
화이팅!! 작성자 얼빵이다 작성시간 16.10.22 -
권이브닝♡
안녕하세욧~오늘은 어제 했던 얘기 마저 하겠습니당ㅎㅎ
좋은 추억이네욧^_^하루종일 아프고 힘든 날에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도 안 낫더니 배텐 들으니까 나아진 게 기억이나요ㅎㅎ끝나서 너무 아쉽네요ㅠㅠ매주 금요일 마다 수고해주신 권스타님 정말 고마워욧♡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은 기다리고기다리던 토요일>_<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1 -
안녕하세욧!불목이네요~내일은 금요일♡월요일이라고 투덜거린 게 어제같은데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저번에 약속이있어서 배텐을 조금밖에 못들어서 몰랐는데 이제 끝났다네요..!(모르는 게 약이야ㅠㅠ)greendas2011님한테 들었다가 검색해보니까 권스타님은 바이바이라고ㅠㅠ엄청 아쉽네욧..snl만큼 재밌었는데 솔직히 안믿겨요ㅠ한 줄 수다인데 더 말하면 백줄수다 되니까 내일 더 얘기할게요♡ 내일봅시담~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20 -
이 얘기를 못드린 것 같네요!저의 한 줄 수다는 거의 일상위주로 업뎃 됩니당-☆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네요~시간 정말 빨라요!그래도 얼른 시간이 지나가서 SNL 보고싶오요ㅠㅠ이번주는 새프로그램도 있으니까 더더욱 기다려지는 것 같네요ㅎㅎ그럼 여러분 권나잇♡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19 -
안녕하세요~오늘 하루 어떠셨나요?전 오늘 하루종일 우울했어요ㅠㅜ
제가 혁수오빠를 덕질(좋아)하면서 굉장히 많이 들었던 말인
"왜 좋니?"
여러분은 왜 혁수님이 좋으신가요?아니면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혁수님의 매력은?
저는 혁수님이 웃으실 때랑 미소 지으실 때,
웃음소리도 매력있으시고 귀엽고 훈훈하시니까♡
그럼 오늘밤도 혁수오빠 처럼 좋은 밤 권나잇 되세욧♡ 작성자 유이나 작성시간 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