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재수생은 지금 집가는 중입니다...8ㅅ8 다들 안녕히주무세여!! 작성자 졔졔 작성시간 16.10.15
  • 토요일이여 빨리 오너라~~~ 디오니소스 보는 낙으로 한주를 보낸답니다 ㅡ0ㅡ 작성자 메이킹해피 작성시간 16.10.13
  • 우리의 앞날에 튝복을!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10.13
  • 혁수오빠가 요즘 행복한 일만 생기니 저까지 다 행복하네여 >.<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10.12
  • 혁수님 짱입니다! 화이팅! ㅎㅎ 작성자 올림푸스 작성시간 16.10.12
  • 조용하군요.
    왁자해야 잼나는데 ㅎㅎㅎ
    모두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0.12
  • 제가 처음 카페를 만들게 된건 방청갔는데 혼자 연습하는 그리고 큰역할이 아닌데 열심히하는 모습이었고 변하지않는 모습에 계속 운영했는데 이렇게 혁수님이 빛을 발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서도 기분좋은 밤입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10.10
  • 혁수오빠 노예상 축하드려요!!!!!!♥ 작성자 JH93 작성시간 16.10.09
  • 오빠 수상과더불어 실시간검색어 1위 축하드려요 히히 작성자 디오니혁수♡ 작성시간 16.10.09 '오빠 수상과더불어 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빠 축하드려요^^ 작성자 BSAa 작성시간 16.10.09
  • 영광스런 노예상 ㅋㅋ 축하드랴요 오빠 ㅋㅋㅋㅋ 엎드려서 수상소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10.09 '영광스런 노예상 ㅋㅋ'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상받으신거 축하드려요ㅠ 작성자 불친절한세린씨 작성시간 16.10.09
  • 힘들때마다 오빠 출연한거 보면서
    힘 많이 얻고 있습니다 :) 항상 행복하세요
    작성자 Jooly 작성시간 16.10.09
  • 재방송 보는 중이에요 ㅎㅎㅎㅎ 시장스시 패러디 보는중인데 일본인 연기 혼또니 가와이하네요 작성자 newna 작성시간 16.10.09
  • 아 오늘 혁수오빠 진짜 귀엽당...ㅠㅠ 작성자 혁수오빠찡 작성시간 16.10.08
  • 내일 방청권되서 보러가용 꺄아아악 작성자 오빠라면 작성시간 16.10.07
  • 왠만한 여자보다 이쁜거같아여 ㅋㅋㅋㅋㅋ
    너무해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10.07 '왠만한 여자보다 이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금요일이다 금요일! 작성자 민녕 작성시간 16.10.07
  • 가을 날씨에 건강 챙기시구용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10.05
  • 늦잠 자고 일어나 티비 켰더니 삼대천왕 재방송 혁수 오빠가 뙇 ㅋㅋㅋ 보고 있어도 그리운 우리 혁수오빠 항상 힘내세영 ♡♡♡♡♡ 몸 상하지 마시구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10.0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1 62 63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