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쿨런이뭔가요 작성자 sweetvanliasky 작성시간 16.09.12
  • 혁수오빠~~~짱 좋아여.....하......너무 좋아서 현기증 날려그래여.....ㅜㅜ 작성자 로롱이 작성시간 16.09.12
  • 쿨런때 보고 반했어요~~~~~~~~!!!!!!!+_+ 작성자 지선 작성시간 16.09.12
  • 오빠 너무좋아여!!!!!!!디오니소스 대박 작성자 채원 작성시간 16.09.12
  • 헤헤헤안뇽하세요디오니소스늪에빠져서허우적ㅎㅋㅋ 작성자 양디 작성시간 16.09.12
  • 올레티비라 너무좋네요 ㅋㅋ 하루에 두세번씩보는 혁수의 미드극장!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9.12
  • 최근 속상한 일이 있었는데 snl보면서 많이 웃게 되네요! 행복하세요 :) 작성자 Jooly 작성시간 16.09.11
  • 저오늘ITQ시험봤어요 합격하길 기원함 작성자 sweetvanliasky 작성시간 16.09.10
  • 아구궁.....곧 추석이지만.....곧 시험이라...ㅠ
    고등학생 신분 어서 빨리 벗어나고 싶은것!!!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9.10
  • ㅋㅋㅋㅋ 아니 오빠 디오니소스 동영상 보신분?
    ㅠㅠ
    동영상을 어떻게 가져오는지 몰라서 아쉽네 ㅠㅠ
    오빠 미친줄!!!!!! 완전 웃겨여 😂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9.09
  • 어제는 아무도 출첵을 no ㅎㅎㅎ
    안뇽~~!! 모두 안녕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9.09
  • 권혁수님직접보고싶어용팬사인회안하세요? 작성자 양지연 작성시간 16.09.07
  • 난왜이래바쁘지ㅠㅋ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9.07
  • 하루하루를 귀하게 보내고 있는 혁수오빠~~~가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오빠 보면서 공시생활을 버티고 있어요!!!
    작성자 이제됐냐 작성시간 16.09.06
  • 바쁜 한 주 입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날 엮으삼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9.06
  • 앜ㅋㅋㅋㅋ너무 웃겨 본방 인증샷입니당^.^!!!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9.03 '앜ㅋㅋㅋㅋ너무 웃겨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저 라스 인제서야 다시보기 시청 ㅠㅠㅋㅋㅋㅋ
    김경호 성대모사 짱입니다요 ㅋㅋ
    뒷북 둥둥거려 민망하네요 ^^:;;
    오랫만에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날이 생각납니다 ㅋㅋㅋ
    갠적으로는 옛날 마르고 샤프한 혁수오빠보단 지금 혁수오빠가 더 보기 좋아요~ 건강해보임!
    작성자 제이엠→ ♠새마을♤ 작성시간 16.09.03

  • 까꿍 ~~!!
    상큼합니다.
    오늘도
    유쾌, 통쾌, 상쾌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9.02
  • 요즘 에센엘 페북에 많이 보이는 오라버니 얼굴♡ㅎ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8.31 '요즘 에센엘 페북에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가 ㅠㅠㅠ
    태풍이 일본을 강타 중
    우리도 이 바람에
    모두 조심 해요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31
이전페이지 61 62 63 현재페이지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