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멋있다요!!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8.30 '멋있다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제 에쎈엘 방청신청 시즌이네요 한번이라도 되엇으면 ㅜㅜ 작성자 아인 작성시간 16.08.30
  • 오늘은 와일드썰 하는날~!! ♥♥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8.29
  • 춥다 ㅎㅎㅎ
    가을이 온거 같아요
    날씨만큼
    상크한 날 되십시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29
  • 권혁수 너무 잘생긴거같다 작성자 박카스 작성시간 16.08.29
  •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오..😓💕
    작성자 soheeeee 작성시간 16.08.28
  • 오늘은 짱시원했습니다.....👍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8.26
  • 에센엘 방청신청합시다~~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8.25
  • 폭염은 이번주 까지 라나?
    그랬으면 좋겠당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24
  • snl 시간을 땡겼답니다
    불토에 오후 9시 15분 ㅎㅎㅎ
    좋은 징조입니다 ㅋㅋㅋ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23
  • 늦은 시간이지만 오랜만에 출석체크합니당^.^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8.22
  • 출첵해요~ 출첵 출첵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8.22
  • 이제곧 에센엘 출격이네요ㅋ 기대합니다ㅎ 작성자 아롱아롱 작성시간 16.08.21
  • ㅋㅋㅋㅋ지금 텐듣는데 혁수오빠 강제 휴가가신듯여ㅋㅋㅋㅋㅋ쌈자님이 급 게스트휴가보내심 작성자 이제됐냐 작성시간 16.08.19
  • ㅎㅎㅎㅎ 오늘 휴가 쓰고 쉬고 있거든요
    평일에 쉬면 굉장히 여유롭네요.
    비가 쏟아져도 즐겁고
    작성자 Jooly 작성시간 16.08.19
  • 오늘도 출첵방에는
    내가 문을 엽니다.
    ㅋㅋ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19
  • 어제는 아무도 출첵을 안했군요 ㅎㅎㅎ
    안녕? ㅎㅎㅎ
    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18
  • 오늘이 말복이네요! 입추도 지났는데 내일부터 더위가 사그라지기를 ㅠㅠ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8.16
  •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16
  • 혁모닝!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아자아쟈하세욧 모두!!!♡
    오라버니도 오늘하루 파이팅! 🔥🔥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8.12
이전페이지 61 62 63 64 현재페이지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