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멋있다요!!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8.30
이미지 확대
이제 에쎈엘 방청신청 시즌이네요 한번이라도 되엇으면 ㅜㅜ
작성자
아인
작성시간
16.08.30
오늘은 와일드썰 하는날~!! ♥♥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8.29
춥다 ㅎㅎㅎ 가을이 온거 같아요 날씨만큼 상크한 날 되십시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29
권혁수 너무 잘생긴거같다
작성자
박카스
작성시간
16.08.29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오..😓💕
작성자
soheeeee
작성시간
16.08.28
오늘은 짱시원했습니다.....👍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8.26
에센엘 방청신청합시다~~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8.25
폭염은 이번주 까지 라나? 그랬으면 좋겠당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24
snl 시간을 땡겼답니다 불토에 오후 9시 15분 ㅎㅎㅎ 좋은 징조입니다 ㅋㅋㅋ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23
늦은 시간이지만 오랜만에 출석체크합니당^.^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8.22
출첵해요~ 출첵 출첵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8.22
이제곧 에센엘 출격이네요ㅋ 기대합니다ㅎ
작성자
아롱아롱
작성시간
16.08.21
ㅋㅋㅋㅋ지금 텐듣는데 혁수오빠 강제 휴가가신듯여ㅋㅋㅋㅋㅋ쌈자님이 급 게스트휴가보내심
작성자
이제됐냐
작성시간
16.08.19
ㅎㅎㅎㅎ 오늘 휴가 쓰고 쉬고 있거든요 평일에 쉬면 굉장히 여유롭네요. 비가 쏟아져도 즐겁고
작성자
Jooly
작성시간
16.08.19
오늘도 출첵방에는 내가 문을 엽니다. ㅋㅋ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19
어제는 아무도 출첵을 안했군요 ㅎㅎㅎ 안녕? ㅎㅎㅎ 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18
오늘이 말복이네요! 입추도 지났는데 내일부터 더위가 사그라지기를 ㅠㅠ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8.16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8.16
혁모닝!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아자아쟈하세욧 모두!!!♡ 오라버니도 오늘하루 파이팅! 🔥🔥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8.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