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뒷북치는 혁팬..
요즘 더빙극장 인기가 장난 아니네요~~
혁수님 입모양이랑 목소리랑 완벽하게 맞아서 보다보면 그냥 혁수님이 말하는걸로 착각하네요ㅋㅋ 작성자 제이엠→ ♠새마을♤ 작성시간 16.06.29 -
오늘이 7시즌 마지막이었구뇽 ㅜㅜ 8시즌에도 나오시능겅가요? 울 혁수빠 호박고구마로 빵 떴던 7시즌 뀨앙 오빠 넘나 고생 많으셨어요 끝까지 방청은 당첨 안됐지만은 ㅜㅜ 다음 시즌엔 꼬옥꼭 ..... ♡♡♡♡♡ 사랑해요 옵빠 !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25
-
오빠 ㅜㅜ 오늘 나문의 여사 가발 벗는 장면에서 진짜 억소리나게 사랑스러우셨음 ... 오빠 손하트.... 꺄 ... 알랍요 붸붸 ♡♡♡♡♡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25
-
으아악 내일 기말이에요ㅠ 시험 넘나 싫은 것...
이과생인데 국어 1등급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미쳤죠?)ㅋㅋㅋㅋㅋㅋ
오라버니!!! 제게 힘을 주세요!!!!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