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오빠 본방사수 중이요 ㅋㅋ 요즘 티비서 오빠 자주 봐서 넘나 좋은 것 ㅜㅜ ♡♡♡♡♡ 권해미 여사 너무 이쁜 거 아녜요? ㅋㅋㅋㅋ 나문의 여사 보다 권해미 미모에 반해버리겠어요 징말 ㅋㅋ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11
-
오빠 드라마 잘 보구 있어염 ㅋㅋ 오빠 분량 오매불망 기다리고 막 많이많이 나왔음 좋겠어요 오빠가 진짜 제일 좋음요 ♡♡♡♡♡ 화이팅!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09
-
오빠 오늘 날씨 좋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고구마는 좀 맛있는 걸로 달달한거 호박고구마로 좀 준비해주심 좋게따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08
-
오빠 8월에 시험 보는 수험생인데 수험우울증 올 뻔했는데 오빠 더빙극장 토욜마다 보면서 완전 크케웃어요 오후 4시쯤 정말 졸릴 때 오빠 호박고구마 영상 보고 ㅋㅋㅋ피식하고 다시공부해요 ㅋㅋ혁수오빠만 있슈면 수험우울증 따위 개나줘버려~!!
ㅎㅎㅎㅎ 셤 붙어서 혁수오빠보러 snl 꼭 보러갈게여!!!! (근데 어쩜 이름이 이렇게 간지나여 ㅎㅎ...??권혁수라니 ..♥)
작성자 cloudycho 작성시간 16.06.06 -
혁수형님 덕분에 호박고구마가 땡김
게다가 내 가입인사 글에 댓글도 달아주시고
혁수형 완전 짱!!
곧 6월에 준비하던 공무원 시험이 끝나는데
끝나면 꼭한번 여자친구와 함께 snl 가서 실물로 뵙고싶어요
호박고구마!!!!!!!!!!ㅋㅋㅋ
그리고 3분 시리즈 진짜 캡웃김
다른 연기자들보다 더 독보적
완전 팬 됐어요
형님덕분에 웃어요 :) 작성자 동그리동동 작성시간 16.06.02 -
혁수오라버니!!!오랜만이에여:)!!!!
요즘 오라버니가 인기가 많아져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여 ♡.♡
드라마 재밋게 잘 보구 잇어영 ~
촬영 열심히 하고, 힘내세여~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