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비온다~~
    오늘도 모두 모두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6.15
  • 오빠♡♡♡♡♡ 당신의 존재가 우리 삶에 힘이 됩니닷 화이팅 꺅 ♡♡♡♡♡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14
  • ㅋㅋ 좋은사람~~🙆🏻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6.13 'ㅋㅋ 좋은사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요새 더빙극장으로 인해 SNS 여러 곳에서 혁수오빠 인기상승하시는게 느껴지네요ㅎㅎㅎ 작성자 비타밍 작성시간 16.06.13
  • 하늘은 흐리지만
    마음은 상쾌한 월욜
    모두 파이팅 입니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6.13
  • SNL혁수오빠 뜬거다돌려봤는데 진짜 너무똑같아서 온몸에 소름돋았어요..정말어쩜데칼코마니인지 혁수오빠의 매력은어디까지인지정말..ㅜㅠㅠ♡ 작성자 미래의혁수 작성시간 16.06.12 'SNL혁수오빠 뜬거다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빠 본방사수 중이요 ㅋㅋ 요즘 티비서 오빠 자주 봐서 넘나 좋은 것 ㅜㅜ ♡♡♡♡♡ 권해미 여사 너무 이쁜 거 아녜요? ㅋㅋㅋㅋ 나문의 여사 보다 권해미 미모에 반해버리겠어요 징말 ㅋㅋ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11
  • 불금입니다
    더워서 불금 되겠어염 ㅎㅎ
    다들 건강 챙기십시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6.10
  • 오빠 드라마 잘 보구 있어염 ㅋㅋ 오빠 분량 오매불망 기다리고 막 많이많이 나왔음 좋겠어요 오빠가 진짜 제일 좋음요 ♡♡♡♡♡ 화이팅!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09
  • 넘 덥당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6.09
  • 오늘 하루도 파이팅~~~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6.09
  • 오빠 오늘 날씨 좋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고구마는 좀 맛있는 걸로 달달한거 호박고구마로 좀 준비해주심 좋게따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08
  • 오빠 8월에 시험 보는 수험생인데 수험우울증 올 뻔했는데 오빠 더빙극장 토욜마다 보면서 완전 크케웃어요 오후 4시쯤 정말 졸릴 때 오빠 호박고구마 영상 보고 ㅋㅋㅋ피식하고 다시공부해요 ㅋㅋ혁수오빠만 있슈면 수험우울증 따위 개나줘버려~!!
    ㅎㅎㅎㅎ 셤 붙어서 혁수오빠보러 snl 꼭 보러갈게여!!!! (근데 어쩜 이름이 이렇게 간지나여 ㅎㅎ...??권혁수라니 ..♥)
    작성자 cloudycho 작성시간 16.06.06
  • 지금이닷!
    #1077 로 ! 권혁수♡
    권혁수를1등으로!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6.05
  • SNL은 혁수님으로 인해 존재합니다 혁수님 최고입니다 어제도 호박고구마를 정말 맛있게 드셔주시능ㅋㅋ정말 최고입니다 작성자 손정혜 작성시간 16.06.05
  • 오늘도 본방사수 중♡♡♡♡♡
    근데 울 혁수오빠 고x되심 ㅜㅜㅜㅜㅋㅋㅋㅋ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04 '오늘도 본방사수 중♡'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번주 컬투쇼 마지막날이라규
    투표할준비되었는지! 나를 1등으로~~~~
    침착하고 3시에 투표고고 ㅋ
    안하믄 바보 팽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6.02
  • 혁수형님 덕분에 호박고구마가 땡김

    게다가 내 가입인사 글에 댓글도 달아주시고
    혁수형 완전 짱!!
    곧 6월에 준비하던 공무원 시험이 끝나는데
    끝나면 꼭한번 여자친구와 함께 snl 가서 실물로 뵙고싶어요

    호박고구마!!!!!!!!!!ㅋㅋㅋ

    그리고 3분 시리즈 진짜 캡웃김
    다른 연기자들보다 더 독보적
    완전 팬 됐어요
    형님덕분에 웃어요 :)
    작성자 동그리동동 작성시간 16.06.02
  • 오빠 본방 사수중이요 ♡♡♡♡♡ 알라뷰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6.01 '오빠 본방 사수중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혁수오라버니!!!오랜만이에여:)!!!!
    요즘 오라버니가 인기가 많아져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여 ♡.♡
    드라마 재밋게 잘 보구 잇어영 ~
    촬영 열심히 하고, 힘내세여~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5.31
이전페이지 66 67 68 69 현재페이지 7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