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풍성해지는 카페 점점 활기찹니당 ㅎㅎ 모두모두 파이팅 하셈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5.12
하이구야....혹시 고등학생 분 안계시나욥!!!!ㅋㅋㅋ 시험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다음달에 또 시험이라네요...힝.... 고등학생 분들 모두 파이팅!♡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5.12
낮엔 더운데 바람도 많이 불고 그늘은 서늘하고 ~ 일교차 좀 심한 듯 한데 감기 조심하세용 ^^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5.12
태어나서 처음으로 팬카페 가입해봐여... 그렇게좋아하는 지오디도 펜카페는 가입한적없눈뎅~ ㅋㅋㅋㅋ 잘보고잇써여~~
작성자
롬롬
작성시간
16.05.11
안녕하세용 :D 날씨가 흐리지만 기분 좋은 하루 되셔요 ~~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5.10
누구의 펜이 되었다는거 정말 오랜만이라 설레고 기분 몽실몽실하네요^^
작성자
Dabby
작성시간
16.05.10
오늘 가입했답니다 잘 부탁드려요 ~~ 혁수오빠도 회원님들도 좋은 하루 되십숑 ♡♡♡♡♡
작성자
혁수바라기
작성시간
16.05.08
혁수형님사랑합니당
작성자
hhyyuun
작성시간
16.05.08
요즘 스늘 페북에 오라버니 사진 많이 올라외서 좋당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5.07
혁수 호구마님 생일축하요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5.06
여기는 아직 5일이지만 생신 축하드려용! 6일되면 또 남겨야징
작성자
애씽
작성시간
16.05.06
♡♡♡♡♡혁수오라버니 생일 추카드려요!!!!!!♡♡♡♡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5.06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thㅔ상~~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5.05
비는 오고 할일은 많고 ㅎㅎㅎ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5.03
ㅋㅋㅋㅋㅋ나문희로 꽃피운 ㅋㅋㅋ 미쳐부러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5.03
이미지 확대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학기말이라...... 시험과 과제 크리네여 ㅜㅜㅜㅜㅜㅜ 다들 힘냅시당
작성자
애씽
작성시간
16.05.02
몇년전 1로 시작하고 2번이 혁수오빠의 가입으로 시작된 카페였는데 드라마,영화 시작도 전에 500을 코앞에 두고 있네요 ♥ 드라마 대박나고 혁오빠도 흥하길!!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4.29
안뇽 ㅎㅎㅎ 즐건 주말 되삼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4.29
안녕하세여!ㅋㅋ 출석체크가 좀늦엇네영^.^; 아..ㅠㅠㅠㅠ나문희성대모사너뮤웃겨서 계속 다시보기하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눙물나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4.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