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불토들 하시고 오늘은 휴일?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3.13
  • 혁수오라버니는 잘 지내시나영? ㅠ.ㅠ
    카페가 조용하댬..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3.13
  • 오늘도 춥군여
    감기 조심 하삼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3.09
  • 월요일
    춥지 않으니까 비가 오려나 봅니다. ㅎㅎㅎ
    울 혁수님 문경 가는 날인뎅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3.07
  • 아니 이제날씨가 따듯해진건가..
    혹시 또 추워지는건아니겠지 ? 설마..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3.02
  • 모두 모두 출석부에는
    잠잠합니다.
    하이? 거 누구 없나요?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3.02
  • 봄을 시샘하는 눈까지
    무쟈게 내렸네용
    ㅎㅎㅎ
    월요일입니다.
    님들 한 주 잘 엮으십시오. ㅎㅎ
    아자자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29
  • 곧 브이앱 합니다:))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6.02.26
  • 너무 멋있어서 이젠 짜증나..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2.25 '너무 멋있어서 이젠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은
    어제의 바람을
    시샘 하는군요 ㅎㅎㅎ
    싸늘합니다 ㅎㅎㅎ
    감기는 근처도 못오게 하삼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24
  • 오늘은 부드러운 바람입니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23
  • 날씨가 다시 추워졌어요~~~~😭😭
    마지막 추위겠져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용💙
    작성자 soheeeee 작성시간 16.02.22
  • 봄이 오려나 봅니다
    회원님들 부드러운
    봄 맞이 하러 갑시당 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20
  • 본방 인증샷~♡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2.18 '본방 인증샷~♡'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만리장성..걸어도걸어도 끝이없네여...부들부들 ㅜ 작성자 경서 작성시간 16.02.18 '만리장성..걸어도걸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니 인스타 봣느냐는거지 ㅋㅋ
    내가해냈지모야! 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2.18
  • 오빠ㅜ ㅜ 작성자 양공주 작성시간 16.02.17
  • 흡,, 이 새벽에 또 오빠가 보고싶네여ㅋㅋㅋㅋㅋ😭😂😭😂 오빠 보고시픈 사람 손~~~~~!!🙋🏻🙋🏻🙋🏻 작성자 soheeeee 작성시간 16.02.16
  • 아니그리구 도소매자매는 잘들어갓느냐는 ~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2.14
  • 오늘은 한밤 인타뷰 가는길..
    근데진짜 소름끼치는건!
    내일야외촬영인대! 영하 9도래매..?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2.14
이전페이지 71 72 73 74 현재페이지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