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공식 팬카페 얼쑤 (All Soo)
회원7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회원님들 모두 모두 진짜 병신년 입니다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십시오.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11
혁수님 비롯해서 모든 회원분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아인
작성시간
16.02.09
잠시후 11시 15분 sbs 나를찾아줘에 혁수오빠가 나올듯 합니다. 예고편보고 선덕선덕♬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6.02.08
모듀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여 🙇~ 배탈나지 않게 마싯는 음식도 드시구여 ! ♡♡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2.05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용 행복한 설날 보내시구 맛난거 많이 드세용 😝💕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2.05
어제 툰트라쇼2 너무 웃기고 교훈이 되었습니다. 못보신분들은 재방이라두 ㅎㅎㅎ 글구 즐건 명절 되십시오,.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05
오늘도 춥당 ㅠㅠㅠ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03
다시 춥네요 건강 건강 건강 합시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2.01
조선왕조실톡 본방도보고 재방도보고 다시보고 계속보고 있습니다요~ 재미있습니다요 :)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6.01.30
날씨가 따듯해져서 좋아했더니 ....촬영할라하니깐....다시추워지는 느낌.... 싸늘하다.....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1.30
까꿍~~ 날이 많이 풀렸어염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1.27
정모 후 모두 즐건 분위기 입니다 자주 자주 모이삼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1.26
오늘 재미있었어요~! 사진은 지금 옮기는중인데 양이많아서 오래걸리네요 언니가 무슨2000장을찍었나며.. ㅋㅋㅋㅋㅋㅋ 요즘 줄야근이라 평일에 올릴수있을지 모르겠네요ㅜㅜ 짬내서 조금씩 나눠서 올리거나 다음 주말에 사진 잔뜩올릴게요~~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1.24
오늘 즐거운 만남 가지셨나용? :( 부럽다요 흑흑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6.01.24
이번주말정말춥데용 ㅜ ㅜ다들꽁꽁싸고나가세용! 이불밖은위험해요....ㅎㅎㅇ헿
작성자
꾹꾹♥
작성시간
16.01.22
일요일에 최고 춥대요 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1.22
간만입니다 ㅎㅎㅎ 여행 갔다 왔어염 ㅎㅎㅎ 다들 잘 지내시는군용 ㅎㅎㅎ 모두 모두 건강 챙기삼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6.01.22
여긴 광주인데요 눈이 너무 많이 오고있어요!! 다른지역은 괜찮으신가요?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해!!!
작성자
박보현
작성시간
16.01.19
내일부터 춥다고하는디ㅋ 내둥따듯하다가..꼭 나촬영할때춥더라 이쒸ㅋ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6.01.17
금욜이네요~ 내일은 날 좀 풀린다는거같아요ㅋㅋㅋ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6.01.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