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오늘1위로 시작하는ㅋ몬가 쯥쯥한하루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5.11.24
  • 방송활동도 점점 많아지고
    오빠는 바빠지지만... 너무 신나네요 :)
    ㅋㅋ 이럴수록 모든지 조심 조심 화이팅
    건강도 잘 챙기세요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5.11.24
  • 점 찍어둔 며느리가 있다니... 점 찍어둔 며느리가 있다니.... 점 찍어둔.... 며...느..리... 점....점... 저...
    ㅈ.... (털썩) 아버님 ㅠㅠ 흑흑흑
    그래도 실검 1위라니 ! 뿌듯해용
    작성자 박나현 작성시간 15.11.24
  • 안녕하세요 ㅋㄱㅋㅋㄱㅋㅋㄱ진짜 짱짱이였어요! 작성자 이스크 작성시간 15.11.24
  • 안녕하세요에서ㅋㅋㅋㅋㅋ대박 터졌네요
    실검 1위!!
    그저께 snl에서 치질수술하러 자리 비웠다구 했는데 ㅜㅜ
    작성자 제이엠→ ♠새마을♤ 작성시간 15.11.23
  • 지금 다음이랑 네이버 혁수 오빠실검 1위에요!!오늘 안녕하세요 대박이었죠ㅠㅠ 시험공부하다가 우연히 봤는데 순간 혁수 오빠가 나오시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봤어요 ㅎㅎ 진짜 오늘 너무 좋았어용 작성자 바로한국입니다 작성시간 15.11.23
  • 안녕하서ㅣ요대박ㅋㅋㅋㅋㅋㄱㄲㄱㅋ
    귀여워ㅜㅜ
    작성자 유민 작성시간 15.11.23
  • 라디오 15일 방송 다시듣기 하는데
    클릭비만 나오고 에잉~~!!
    11월 8일 다시듣기에서는
    21분쯤 부터 나옵니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5.11.20
  • 모두 건강조심하세여 ㅠㅠ 코감기 목감기 아이고야..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5.11.19
  • 날씨 우중충 ㅜ_ㅜ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5.11.19
  • 안녕하세여! 사실 혁수님 팬된지 얼마안돼서 모르는부분이 너무많아여 ^^; 많~~~이 친해지고 도와주세여! ㅋㅋㅋㅋㅋ 작성자 만듀 작성시간 15.11.16
  • 밤에 잠이 안와서 snl 반복 시청중입니다
    낼 출근해야하는데 ! 어쩔...
    작성자 박나현 작성시간 15.11.16
  • 라디오도듣는사뢈!
    일요일아침7시인가 호란의 뽜워엡헴ㅋ
    작성자 기가막혀 작성시간 15.11.14
  • 수능시험 본 회원님들 잘 봤나요
    수고 했네염 ㅎㅎ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5.11.13
  • 꺅 snl방송 또봤는데 무표정으로 연극 관람하는 혁수님 표정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유민 작성시간 15.11.11
  • 혁수오빠가 웹드라마 먹는존재에 주인공 전남친 역할로 나오네용 +_+
    먹는존재 만화도 엄청 재미있는데ㅋㅋ
    원작만화랑 웹드라마랑 조금 다른게 있지만 그래도 재미있을거같아요
    게다가 전.남.친.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어떤 역할일까 ㅋㅋㅋㅋㅋ
    작성자 제이엠→ ♠새마을♤ 작성시간 15.11.10
  • 가을비가
    깊은 가을을 알립니다
    멋진 하루 되십시오.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5.11.09
  • 상쾌한(?) 월요일이에요~ 비오고나니 덜 추운것같기도하고.. 작성자 어륀지파크 작성시간 15.11.09
  • 요즘 일이 바빠서 오랫만에 들어오네요ㅠㅠ SNL이랑 한밤은 꼭 챙겨보고있어요 살이 많이 빠지신거같아서 조금 걱정입니다 8ㅅ8 작성자 아인 작성시간 15.11.03
  • 덥다 덥다 하다가
    춥다 춥다 합니당 ㅎㅎㅎ
    다~들 건강 챙기구용 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5.11.03
이전페이지 76 77 78 현재페이지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