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짬 낚시 다녀 왔습니다
슬로프가 복잡해 보트 트레일러와 차량이 엉켜 한참 고생 했네요
해무가 끼기 시작해 늦게 나가야 했답니다!
어디로 갈까 처음 가보는 왕산 포인트에 들려 탐색해보니 장대만 세 마리 물어 주고 광어 입질이 없네요
장대는 방생 해주고 틀렸다 싶어 등대 포인트로 방향을 잡고 달려 갑니다!
이틀 전까지 유선이 없었는데 여기에 다 모여 있네요....ㅋ
영흥도와 인천 배들이 몰려 옵니다!
왔다 갔다 정신 없네요
채비를 내리고 흐르는데 텅하고 칩니다!
첫수치고 괜찮은 광어가 올라와 주네요
왕산에서 1시간 정도 까먹은 시간이 아깝네요
8시가 만조라 물이 죽네요
장대들이 오늘도 반겨 줍니다
후진 넣고 흐르는데 땅하고 칩니다
왔다 하는데 조금 이상 합니다 힘을 애매하게 쓰네요
이런 개 장대가 물었네요 얼마나 큰지 징그럽네요 악어 같습니다...ㅎㅎㅎ
등대 포인트에서 무의도 쪽으로 뚝뚝 떨어지는 포인트를 지지니 또 땅 하고 물어 주네요
괜찮은 놈 광어 한마리를 더 올리고 나니 오늘 목표는 달성했다 싶네요
물이 안가 후진을 넣고 흐르려 하니 오줌발이 약해 김이 올라 옵니다
할수없이 뚜껑을 열고 호스를 빼보니 냉각수가 졸졸 거리네요
만조라 물도 안가고 냉각수도 안 나오고 들어가야 겠다 싶네요
달리면서 보니 냉각 수가 나오긴 하는데 분수처럼 사방으로 튀면서 나옵니다!
막혔나 싶어 투껑 열어 다시 호스를 빼고 보면 깨끗 하네요
집에와 귀마개 걸고 청소하고 배 닦고 잡아온 조과물 정리하니
시간이 오후 4시가 넘었네요
아산사장님께 전화 드렸더니 임펠라 문제 있는것 같다고 배 가지고 다음주에 보자고 하세네요
이번주는 바쁘시다고 하시네요!
임펠라 다시 갈아야 할것 같습니다!
정비 잘해서 먼 바다 가고 싶네요.....ㅎㅎㅎ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거북이(남승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냉각수 퇴수구에 콤프레샤로 바람을 불어 넣었더니 하부로 물이 흐르네요!
그리고 귀마게 걸어 돌렸더니 오줌발이 좋네요......ㅎ
바다에 나가 확인을 하려 합니다
점화플러그도 싹 갈아보려고 구입했습니다....ㅎㅎㅎ
선장은 항상 정비를 생활화해야 될것 같네요~~! 아~~! 피곤해요......ㅋㅋㅋ -
작성자옥당골(봉진철)의왕 작성시간 26.06.10 복잡한데도 다행이 잘 다녀와서
짧은 시간에 대박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거북이(남승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하루종일 못하겠어요 형님 ....ㅎㅎㅎ
하루종일하면 너무 피곤해 오전만 하고 나온답니다!
일찍 가서 배내리고 일찍 올라와 쉬네요
준비한 시간에 비해 낚시 시간이 짧지만 할수 없겠다 싶어요! -
작성자효용 작성시간 26.06.12 ㅎㅎ~실속낚시 잘하고 왔네
덕교에서 출조하는 거북이님 정말대단혀~ㅎㅎ -
답댓글 작성자거북이(남승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덕교는 정말 미친것 같아요
편안하게 배 내리고 올릴수 있는곳이 가고 싶어요.......ㅎ
다른곳으로 가려니 멀고 힘들어 자꾸 덕교로만 가네요.....ㅎㅎㅎ
효용형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