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구름과나
|
작성시간
26.06.19
야근하고 피곤했을건데 차운전까지해서 월아산 산행까지 정말 고생했고 수고많았어요.
-
작성자도원
|
작성시간
26.06.19
대장님 수고했습니다
-
작성자김귀숙
|
작성시간
26.06.19
정상석 하나 찍혔다아 😂
진주숲공원 제법 잘꾸민듯 해요
대장님 수고많았습니다^^
(2차가서도 마니웃고 😂 )
-
작성자체어맨2
|
작성시간
26.06.19
사령관산대장님
직접운전해서 회원분들 챙기시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진 즐감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