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방

2026년 4차 상집회의 결과 공지

작성자8기 수석부지회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1

2026년 4차 상집회의가 6월 23일(화) 본조 사무실에서 진행되었다.

회의에 앞서 다같이 '구조조정 자행하는 해태제과 각성하라' 구호를 힘차게 외치고  본 회의를 시작하였다.

 

5월 16일 화섬식품노조 결의대회에 대한 총평을 진행하였고 200대오가 넘는 조합원들이 참여했음에도

다함께 단결의 시간을 하지 못한것에 대해 아쉽다는 평가를 남겼다.

 

현안 보고로 노사발전위원회에서 회사에 지적한 지점별로 진행되고 있는 월례회의의 문제점을 언급하였고,

제대로 월례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지점이 있는 반면 현재까지도 한 번 밖에 하지 않은 지점에 대해

상집간부님들이 관리자들과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제대로 실시 될 수 있도록 당부드렸다.

또한 6월에 시행된 시판체육대회간 음료 지원건에 대해서도 관리자들이 너무 당연시 여기는 문제와 

퀄리티가 떨어지는 음료 구매건에 관해 문제를 제기하였고, 다음 체육대회 때에는

조합이 다른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논의가 이루어졌고 마지막 차 수 상집회의에서 결정하자고 하였다.

 

2차 실무교섭 내용을 송경래 교육부장이 상집간부들에게 보고하였고, 분회별 하반기 사업에 대한 점검도 이루어졌으며,

주유카드 관련 상황을 공유하였다. 11월 7일 전국노동자대회 사업 추진 관련 결정사항들은 시간 관계상 차기 회의로 미뤘다.

마지막으로 김영주 사무장이 일신상의 이유로 자진사퇴 의사를 밝힘에 따라서 상급단체에 유권 해석을 받은 결과

상집회의 단위에서 대행을 지정할 수 있다고 하여 차기 회의까지 복수의 후보군을 선정 후 대행을 선출하기로 하였다.

 

무더운 날씨와 바쁜 일상에서도 함께 참여해주신 상집간부님들에게 감사드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동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투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