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오늘도 바낀 라이딩

작성자우기맘|작성시간26.06.17|조회수84 목록 댓글 0

돌샘~~~일광으로 ㅋ
가만 있으면 바람 없고 따끈 따끈한 날이지만 달릴땐 너무 시원해요
일광으로 달려 달려서 땀흘리고 열무국수와 콩국수 만두로 시원하게 배불리고 놀다 놀다온 라이딩이였어요ㅎ

지난주에 하절기라 일단 30분 땅기자고 말씀 드렸는데
깜빡 하시고 10시로 올렸지요
다음주 부턴 💜9시30분(샵기준)으로 공지💜 해주이소~~
부탁 드려예~~~~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