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숲탐방위원회 박상인위원장
물을 머금고고 내뿜는
숲의 정취는 또다른 경험으로 다가온
숲탐방이었습니다.
긴 동행에 함께 해주시는 회원님들~ .
한분한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8월 숲탐방에서도 다시 뵙겠습니다 ^^~
편안한 휴일되세요.
숲탐방위원회 올림 ^^~
_ 남성현 전 산림청장님
오늘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동행하며 즐거운 시간 나누어 정말
좋았습니다.
순흥향교의 오랜 향나무와 웅장한
느티나무 거목, 금성대군의 서사가 서린
은행나무까지, 비에 젖어 더욱 짙어진
나무들의 향기가 지금도 생생합니다.
희방사역에서의 녹슨 기차길과 고즈녁한
역사, 죽령옛길에서 만난 다양한 식물들을
하나하나 눈에 담으며, 숲이 가진 생명력과
지혜를 깊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함께하는 탐방은 저에게 늘 많은 것을 보고
느끼게 해주는 소중한 배움의 시간입니다.
숲과 더불어 사는 삶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며, 늘 좋은 동행이 되어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숲탐방위원님들,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_ 박윤규선생님
좋은 아침입니다.
숲탐방 위원장님을 비롯해 위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매달 위원님들의 수고로
숲의 소중함을 일깨워주시고 아울러
제마음을 힐링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8월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