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녀왔숑

쏠라 아침엔 업힐이지~

작성자달려라자전거 이용호|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7

성지 대치리 터널 삼종 셋뚜~

21년도 쯔음 한번씩 달렸던 무정차 업힐 삼종~
가보고 싶었다~

7시 출발~ 후딱 다녀와서 축구봐야지~
이기길 바라는 온 국민의 응원을 담아 나도 으샤~으샤~

여전히 익산 대표 자전거 도로
탑천따라 자전거길~
반대편도 만들어 주면 안되겠뉘?
황등까지 연결해 주면 안되겠뉘?

금마다~
씽씽굴러
여산이다~

빨간 지붕 종교 건물 참 언제 봐도 한결같다~

성지 다 올라 왔다~
업힐끝~
혀가 절로 나온다~
메롱 한거 아니다~^^

대치리업힐~ 허벅지 쫀쓰~
심장도 쫀쓰~

대치리 업힐까지 쌈빡크 하게 올라왔다!!
이제 쉄 쉄 내려가자!!

안전하게 너무 긴장 말고 자신있게 내거 하면 된다!
노브렉?

내려가서 천호 터널 보러가자!!

다음엔 저쪽 임도 타러 와야지~

터널 안녕~
안멈출거다~
내려가면서 쉬믄 되지~
머 멈출 필요 까지야~^^

익산 복귀가 곧이다~ 가자~
생각보다 빨리 왔다!!

삼거리 도착
좋아 신호 걸렸다~다행이다!!

다...다..왔다~^^
아주 굿 모닝 이다!!
언제 또 갈런지 모른당~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이아버지(김기형) | 작성시간 26.06.19 이런..맛집을 혼자 잘~~~~다니시는군요..담엔 모래재쪽으로..새벽출발 한번 해보시죠^^
  • 답댓글 작성자달려라자전거 이용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아~모래재~ 아주 좋아~
  • 답댓글 작성자일상라이더 (배보영) | 작성시간 26.06.19 모래좋아유~
  • 작성자일상라이더 (배보영) | 작성시간 26.06.19 멋지게 달리셨구만요👍
    알람꾸고 자버린 나놈은 빗소리가 싫구만요 ㅜㅜ 😭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려라자전거 이용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달꼼한 침대 유혹~뿌리치기 쉽지 않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