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녀왔숑

어쨋든 타고왔다.

작성자달려라자전거 이용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3

주섬주섬 출발 임도를 좀 타야지
거기가 어디드라..성당산 임도
하나로 도로 타고 가다가 바람에 털린다.
우회전~ 송신탑 가자~
어쨋든 타고 왔다.
목표가 성당산 임도 였지만
출발조차 하지 않음 송신탑도 갈수 없었다.

일단 시작 하면 어디든 간다~

일요 출근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의전설~♡♡(양영모) | 작성시간 26.06.21 혼자탄겨ㅎㅎ
    수고했다 ~
  • 작성자일상라이더 (배보영) | 작성시간 26.06.21 팅커벨 잡아줘~~ ㅎㅎ
  • 작성자ggm2875(유기환) | 작성시간 26.06.22 new 음~.
    잘 놀구있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