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섬주섬 출발 임도를 좀 타야지
거기가 어디드라..성당산 임도
하나로 도로 타고 가다가 바람에 털린다.
우회전~ 송신탑 가자~
어쨋든 타고 왔다.
목표가 성당산 임도 였지만
출발조차 하지 않음 송신탑도 갈수 없었다.
일단 시작 하면 어디든 간다~
일요 출근 고고~
다음검색
주섬주섬 출발 임도를 좀 타야지
거기가 어디드라..성당산 임도
하나로 도로 타고 가다가 바람에 털린다.
우회전~ 송신탑 가자~
어쨋든 타고 왔다.
목표가 성당산 임도 였지만
출발조차 하지 않음 송신탑도 갈수 없었다.
일단 시작 하면 어디든 간다~
일요 출근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