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녀왔숑

뜨거운 태양과~ 싸다구 맞바람!!!

작성자달려라자전거 이용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2

8시 달려라자전거 출발~
축림에서 보영일 만나기로했다~
가자!!

대학 종로 약국을 지나~고우~쓍~쓍!!

익산 달려라자전거 ~ 에서 부터 15분은 걸리는 구나
축림~ 8시15분~도착!

맑은 하늘이 참 멋지다~
하얀 구름도 참 멋지다~

너의 모습도~
오늘 아침 졸린 눈 비비며 지금 여기 있는


나도~

멋지다~
그래 멋지게~
내살도~내나이도~
뜨거운 태양 아래~
흐르는 세월속에~
익어 가고 있다~

어젯밤 꿈속에서도
어제 오늘 현실속에서도
끝없이 쉽지 않은 순간 순간들이다.

고개를 들자~
고개를 들라~

고개를 ....들수가 읍다 ㅠㅠ
페달을 놓을수도 없다~

우회전후 돌아가고 싶었지만 ...ㅎㅎ
편의점 도착 이다!
지나치면 그건 사람 아니다~~

또 달려 보자~
그렇듯
또 달려 나간다~
인생이~^^

한발 한발 나아가듯~
한바퀴 한바퀴~굴려 나아가 본다!

아름다움에 눈호강 하고 힘을 내어 보고~
서로의 등뒤에 잠시나만 힘을 내어 보며~

기대어 달려간다~
맞바람에 물팍 아팍~ㅠㅠ

뜨거운 태양과~ 싸다구 맞바람을 맞이하다~

싸다구 맞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맞이하다~

얼마나 좋은가~
달릴수 있음이~

아침엔 달려야 한다!!
만날 행복 하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랑소(이완정) | 작성시간 10:31 new 멋진 브라더들이네 ^^
  • 작성자웅이아버지(김기형) | 작성시간 11:33 new 와~~~하늘 뭔가요?^^ 그저 즐거워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