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 달려라자전거 출발~
축림에서 보영일 만나기로했다~
가자!!
대학 종로 약국을 지나~고우~쓍~쓍!!
익산 달려라자전거 ~ 에서 부터 15분은 걸리는 구나
축림~ 8시15분~도착!
맑은 하늘이 참 멋지다~
하얀 구름도 참 멋지다~
너의 모습도~
오늘 아침 졸린 눈 비비며 지금 여기 있는
나도~
멋지다~
그래 멋지게~
내살도~내나이도~
뜨거운 태양 아래~
흐르는 세월속에~
익어 가고 있다~
어젯밤 꿈속에서도
어제 오늘 현실속에서도
끝없이 쉽지 않은 순간 순간들이다.
고개를 들자~
고개를 들라~
고개를 ....들수가 읍다 ㅠㅠ
페달을 놓을수도 없다~
우회전후 돌아가고 싶었지만 ...ㅎㅎ
편의점 도착 이다!
지나치면 그건 사람 아니다~~
또 달려 보자~
그렇듯
또 달려 나간다~
인생이~^^
한발 한발 나아가듯~
한바퀴 한바퀴~굴려 나아가 본다!
아름다움에 눈호강 하고 힘을 내어 보고~
서로의 등뒤에 잠시나만 힘을 내어 보며~
기대어 달려간다~
맞바람에 물팍 아팍~ㅠㅠ
뜨거운 태양과~ 싸다구 맞바람을 맞이하다~
싸다구 맞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맞이하다~
얼마나 좋은가~
달릴수 있음이~
아침엔 달려야 한다!!
만날 행복 하기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