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님, 풀잎님, 용아님, sunn님, 검은돌이 잔차타는 시간보다 쉬는 시간이 더 긴듯, 놀며 쉬며 라이딩입니다. 지지대 커피타임, 곳곳의 심터 이용, 보리수 앵두 서리하기, 피자파티 하다보니 4시 입니다~~^^
* 100% sunn님께서 수고하신 사진 및 영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영상이 멋지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용아™ 작성시간 26.06.16 이런 튼실하고 달달한 보리수는 처음 맛 보았습니다.
내년에는 조금 일찍 6월8일쯤 가자구요.
너무 맛있어 미리 예약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sunn 작성시간 26.06.16 검은돌님표 허밍코스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오디 크기의 왕 보리수와 앵두에 푹 빠졌고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피자와 매콤하고 진한 파스타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더해져서 행복했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메뉴 선정에 총무에 후미, 영상까지 너무 너무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