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 개 사 진

6월16일 허밍 후기

작성자검은돌|작성시간26.06.16|조회수80 목록 댓글 6

깔끔님, 풀잎님, 용아님, sunn님, 검은돌이 잔차타는 시간보다 쉬는 시간이 더 긴듯, 놀며 쉬며 라이딩입니다. 지지대 커피타임, 곳곳의 심터 이용, 보리수 앵두 서리하기, 피자파티 하다보니 4시 입니다~~^^
* 100% sunn님께서 수고하신 사진 및 영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영상이 멋지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용아™ | 작성시간 26.06.16 이런 튼실하고 달달한 보리수는 처음 맛 보았습니다.
    내년에는 조금 일찍 6월8일쯤 가자구요.
    너무 맛있어 미리 예약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sunn | 작성시간 26.06.16 검은돌님표 허밍코스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오디 크기의 왕 보리수와 앵두에 푹 빠졌고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피자와 매콤하고 진한 파스타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더해져서 행복했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메뉴 선정에 총무에 후미, 영상까지 너무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