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라이딩

6월23일 백,덕,광

작성자용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꽃누리님 오랜만에 출정하셔서 반가웠습니다
    보라매님, sunn님, 꽃누리님, 풀잎님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sunn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경기대에서
    도로 안 타고 산으로 와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산딸기 먹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니 웃음이 나오네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잎 | 작성시간 05:54 new 비온뒤 숲내음은 역시 상쾌하고 좋아요.
    오랫만에 꽃누리 함께타서 좋았구요.
    아기자기 예쁜길로만 즐겁게 잘 탔습니다~
  • 작성자꽃누리 | 작성시간 06:08 new 오랜만에 가본 광교산~
    번짱님의 섬세한 리드에 좋은하루
    보냈네요.
    함께하며 속도 맞춰줌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보라매(권병기) | 작성시간 1시간 53분 전 new 더운 날씨였지만 좋은 코스 리딩해주신 번짱님 감사하고 함께하신 풀잎님.꽃누리님 썬님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