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꽃누리님 오랜만에 출정하셔서 반가웠습니다
보라매님, sunn님, 꽃누리님, 풀잎님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sunn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경기대에서
도로 안 타고 산으로 와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산딸기 먹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니 웃음이 나오네요 ㅋ이미지 확대
-
작성자풀잎 작성시간 05:54 new
비온뒤 숲내음은 역시 상쾌하고 좋아요.
오랫만에 꽃누리 함께타서 좋았구요.
아기자기 예쁜길로만 즐겁게 잘 탔습니다~ -
작성자꽃누리 작성시간 06:08 new
오랜만에 가본 광교산~
번짱님의 섬세한 리드에 좋은하루
보냈네요.
함께하며 속도 맞춰줌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보라매(권병기) 작성시간 08:29 new
더운 날씨였지만 좋은 코스 리딩해주신 번짱님 감사하고 함께하신 풀잎님.꽃누리님 썬님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