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린 비로 싱글은 질퍽 할수 있겠다 싶어 직동임도 타려고 도촌동 든든한교회까지 논스톱 직행 선바위에서 21km
한숨 돌리고 직동임도 어프로치 구간 돌탕, 통나무가 미끄럽기는 해도 로면이 먼지도 없이 너무 좋아서 맴이 끌려
고불산 싱글로 진입합니다. 노면 굿 이렇게 좋을 수가....직동임도 역시 비온 후라서 타이어 짝짝 달라 붙는 감촉
그렇다면 영장산도 가보자 잠깐 계단을 올라 영장산 태재고개까지 긴 다운 역시 너무 좋았습니다.
율동공원에서 점심 후 달리고 달려 운중동에서 커피타임 하오고개 넘어서...그끝
집 도착 70km 함께하신 깔끔님, 나그네님, 풀잎님 모두 잘 타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https://youtu.be/Bd3eRmegUxw?si=uZGkEDFXB55UvExf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나그네님 맛있는 직화구이 점심 감사 그리고
재벌되는 노하우도 흥미진진 했습니다~~ -
작성자겨울나그네 작성시간 26.06.21 오늘 멋지고 아름다운
분들과 함께한 라이딩
잼나고 행복했네요
사진과 동영상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용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끔 한번씩 돌아와도 괜찮을것
같아요.
즐겁게 분위기 잡아주어 재밌게 탓네요~
-
작성자풀잎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과 달리
숲길이 좋아
즐겁게 탔습니다.
나그네님 점심 잘먹고^^
용아님 티타임수다도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