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신의계시? 일까요~ 작성자곰탱이 서기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1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f9cYSeS279c&si=iKEG7KN9rv5IcsjT제발..제발..기도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문재인공식팬카페[문팬]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탱이 서기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진숙 선거 프랑카드가바람에 떨어져 나부끼네요 작성자로맨틱가이 | 작성시간 26.06.03 그런녀니 국회에 들어가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작성자우화 | 작성시간 26.06.03 국민의 짐이 맞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