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심각해-이슈토론

[스크랩] 신의계시? 일까요~

작성자곰탱이 서기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103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watch?v=f9cYSeS279c&si=iKEG7KN9rv5IcsjT

제발..제발..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탱이 서기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진숙 선거 프랑카드가
    바람에 떨어져 나부끼네요
  • 작성자로맨틱가이 | 작성시간 26.06.03 그런녀니 국회에 들어가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 작성자우화 | 작성시간 26.06.03 국민의 짐이 맞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