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심각해-이슈토론

그나마 이번 지방선거가 서울시민들에게 희망(?)이 있는 이유는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88 목록 댓글 2

겐세이를 놓을 수 있음!
어쨌거나 특별시민은 아니지밀, 야마돌겠음!!!

반랑당 지지자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편향된(?)자료 올려서..

지난, 2022년 지방선거 때는,

1)구청장은 요랬고,⬇️⬇️⬇️

2)시의원은 이랬슴.⬇️⬇️⬇️


🚩🚩🚩🚩🚩🚩🚩🚩🚩🚩🚩🚩🚩🚩

그런데,
이번 2026년 6.3 지방선거에서는,
2022년 지방선거와 반대로,
구청장과 시의원이 파란당이 압도적으로..


1)구청장⬇️⬇️

2)시의원 당선 결과⤵️⤵️

그라고, 5歲후이...수사 받아야징?

빵진숙이도..

📌📌📌📌📌📌📌📌📌📌📌📌📌

[2022 vs 2026 구청장 당선 비교]


Remembe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은파러 | 작성시간 26.06.08 뻘건색구 빼면은 5세훈이가 맘대로는 못하겠군요... 한강뻐스(?) 사업자는 좋아죽을듯
  •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선거끝났으니 수사 계속 받아야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