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박으면 슈퍼카보다 무섭다는 차의정체 작성자양은파러|작성시간26.06.02|조회수1,2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전자 HBM 반도체 운반차량대물한도 풀로땡겨도 모자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겟골 | 작성시간 26.06.03 오래전에 화물차운전 했는데 제품 물건값이 너무 비싸 빠싹 쫄았던 기억이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화물이 비싸면 그렇겠네요~^^ 작성자또바기cc | 작성시간 26.06.03 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