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앗뜨거워-최신유머

제주도에서 많이 먹는다는 채소

작성자양은파러|작성시간26.06.03|조회수9,63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 작성시간 26.06.03 시골서 몇번 봤는데, 마늘 혹은 생강과 친척인가?
  • 작성자또바기cc | 작성시간 26.06.03 처가에 처음 인사간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맛과 향이 특이해요.
    고기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요즘은 처가에 가도 농사를 안지으시니 장날아니면 보기 힘드네요
    와이프 보여주려고 모셔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계속 활동하고 계셨네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게릴라 | 작성시간 26.06.04 어렸을때 할머니가 해주신거 머거봄 무침으로 할머니는 양아간이라 부르심
  • 작성자깐까니 | 작성시간 26.06.04 양아간 향내가 좋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