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람은 손이느려 안쓴다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제큐트 작성시간 26.06.05 대단하다. 하루 4~5천장..ㅎㄷㄷㄷㄷ 저돈 받을만하네..
이런문제는 한국사람은 저런농사를 안하려 하고 해도 느리고..
한국인들은 이제 동남아 외국인들과 인건비 경쟁을 해야하는 시대..
-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시간 26.06.06 일단 시골에 저런 젊은이들이 없어요.60,70대가 젊은 편이에요.
-
작성자꽝조사 작성시간 26.06.05 14x3600/4000=12.6 ㅋㅋㅋ 자리잡고 손닿는범위 개당 1-2초라는겨? 난 저속도라면 십분도 못할듯
-
작성자지겟골 작성시간 26.06.06 우리나라 미래가 걱정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