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근황 작성자양은파러|작성시간26.06.06|조회수3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 작성시간 26.06.06 왠지 똥국에 양배추 김치, 임연수어 튀김이 그립니다.. 작성자지겟골 | 작성시간 26.06.06 좋와지는 세상에 좋와지는 병영생활이지 싶네요 작성자▷◁이제큐트 | 작성시간 26.06.06 실제로는 대부분 고장난다고 기계 안쓰고 인력으로 하겠지.ㅋ 작성자라온하제 | 작성시간 26.06.08 저게 일선부대까지 제대로 다 보급되었을지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