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호황기라는 북한 경제 근황.jpg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온하제 작성시간26.06.10 월남전 시기 우리나라하고 똑같네요. 우리나라가 60년대에 경제발전한게 월남전 파병과 아울러 당시 소녀들이었던 할머니들이 환기도 안되는 공장에서 결핵 걸려가며 미싱돌려서 만든 섬유제품 수출로 번 외화로 일구어 낸 거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날의 동화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탈북자가 줄어들었구나돼지식히 또 딴생각하겠네우이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먼 작성시간26.06.12 쓰레기 같은 북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