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고 호황기라는 북한 경제 근황.jpg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온하제 작성시간26.06.10 월남전 시기 우리나라하고 똑같네요. 우리나라가 60년대에 경제발전한게 월남전 파병과 아울러 당시 소녀들이었던 할머니들이 환기도 안되는 공장에서 결핵 걸려가며 미싱돌려서 만든 섬유제품 수출로 번 외화로 일구어 낸 거였습니다.
  • 작성자 가을날의 동화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탈북자가 줄어들었구나
    돼지식히 또 딴생각하겠네
    우이씨
  • 작성자 콜먼 작성시간26.06.12 쓰레기 같은 북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