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8월에 도입되는 주차장법 개정안.jpg 작성자소소비2|작성시간26.06.10|조회수47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개구리™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지겟골 | 작성시간 26.06.11 잘 하는 일입니다. 작성자양은파러 | 작성시간 26.06.11 사이다 작성자자유음악 | 작성시간 26.06.11 굿 작성자내가찾는것 | 작성시간 26.06.11 좋은데 과태료가 좀 적은 거 같네요공영주차장 알박기 과태료 최대 100만원은 좀 적은 듯 하네요이것도 500만원 정도로 올려야할 듯하네요그리고 주차장 적치물 처리도 규정을 함께 만들어서 자기 창고처럼 못 쓰게 해야할 듯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