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앗뜨거워-최신유머

6.25(한국)전쟁 때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은 이유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305 목록 댓글 2

출처;역전다방(서울대 박태균 교수님) 

(소련의 핵무기 보유;1949년으로 6.25 남침의 중요 사유도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은파러 | 작성시간 26.06.16 애먼사람들 엄청 죽을뻔
  •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리고, 황사 바람에, 황해바다에 강을 통해 수십년간 방사능 물질이 쏟아졌을지도 모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