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한국)전쟁 때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은 이유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3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역전다방(서울대 박태균 교수님) (소련의 핵무기 보유;1949년으로 6.25 남침의 중요 사유도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은파러 | 작성시간 26.06.16 애먼사람들 엄청 죽을뻔 답댓글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리고, 황사 바람에, 황해바다에 강을 통해 수십년간 방사능 물질이 쏟아졌을지도 모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