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베트남 사람들이 한국 와서 놀란다는 거 작성자소소비2|작성시간26.06.16|조회수3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호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모 커닐링구스 | 작성시간 26.06.16 뭐, 우리 나라 미국 수출했던 엑셀도 배달용으로 썼는데 뭘^^; 작성자지겟골 | 작성시간 26.06.17 저걸 타고 베트남가서 신부 골라 오면 되것네 ^^ 작성자라온하제 | 작성시간 26.06.17 베트남에서는 잘해야 109씨씨급 쓰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