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갤에서 얘기하는 치약 티어 정리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겟골 작성시간26.06.18 어떤게 좋은 건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온하제 작성시간26.06.18 센소다인이나 콜게이트로 고르면 좋아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브세균 작성시간26.06.18 어른들 치약에 무불소 치약도 있군요...처음 알았네요 유아제품만 그런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큐트 작성시간26.06.19 센소다인 계속 쓰는데 이건 거품이 거의 안남. 그리고 뚜껑도 돌리는 형태.. 그래서 일반치약 하나 더 쓰는중..집에서는 센소다인, 회사엔 일반 치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