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신용카드 사용법 작성자양은파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멀꼬라바 작성시간26.06.21 저때도 신용카드가 있었다니...첨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날의 동화 작성시간26.06.21 미적분붙이고 떼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합차자동문 작성시간26.06.21 카드에 용지올리고 볼펜으로 막 문질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모아서 은행에 가져다줘야 입금되던 시절 아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큐트 작성시간26.06.21 진짜 전산네트워크 없었을땐 저렇게 해서 어떻게 그게 다 처리가 되었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샛바람 작성시간26.06.22 아날로그 사랑하는 일본에서는 아직도 저런 게 있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렛즈고 작성시간26.06.23 카드를 아래에 대고 볼팬으로 위를 문질러서 긁기도 했어요..그래서카드 긁는다는 표현을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