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18일 목요일 오후1시30분 칠성면주민센터 2층 강당에서 2026년 상반기 안보의식 고취를 워한 칠성면 군민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칠성면 산수원애국회 2차산행을 마치고 1주일밖에 활동기간이 없었는데 담당자들이 모두 그 주말에 다른 행사가 있거나 여러가지 바쁜 일들이 겹치게 되어 인원 동원활동에 많이 차질이 생겼습니다. 주민센터 소재지인 도정리는 산수원에는 못가더라도 교육에는 늘 와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가가호호 포스팅도 하고 경로당에서 홍보를 하고 모두 오신다고 하셨었지만 당일 모시러 가보니까 운동 강사님이 오셔서 교육중이었습니다. 운동교육이 있는 날이라는 것을 깜빡 했었다고 하십니다. 결국 도정리에서는 모두 못오시게 되어 스태프들 모두 포함해도 18명밖에 참여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속에서도, 갑자기 부인이 아프셔서 병원에 가게 되어 약속을 지키지 못해 미안하다고 급한 와중에도 전화를 주시는 분이 계셨고, 행사가 있을 때마다 어김없이 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런 분들이 칠성면의 의인들이시라는 것을 느끼며 감사하고, 그분들과 좀더 가까워지고 하나될 수 있게 되어야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