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맛좋은곳에서.....

작성자덩그러니(김도형)|작성시간26.06.11|조회수64 목록 댓글 8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계곡지 붕어라 4짜는 없지만 손맛이 좋았습니다.
주종이 허리급
어찌나 힘을 쓰던지.....
오랫만에 힐링하고 왔네요.
횐님들 출조하시거든 덩어리 손맛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덩그러니(김도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형님
    즐거운 하루 되시고 출조하시거든 멋진 덩어리 손맛보십시요
  • 작성자낚시가자 (전상진) | 작성시간 26.06.12 멋진 마릿수 하릿급붕어로 손맛보심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덩그러니(김도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작성자한벽루 (유형근) | 작성시간 26.06.14 계곡지의 허릿급 붕어마릿수 손맛 좋았겠습니다

    당췌 요즘은 출조하면 꽝이니 가기가 무섭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덩그러니(김도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