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월 9일은 구강
보건의 날 로 치아에
대한 중요성을 캠페인
하는 날이지요.
젊은 사람이 웃을때 하얀이를 보면, 이쁘지요.
나이드신 분이 웃을때
치아가 없고 비어 있으면 안타깝지요.
치아는 나이가 들면서
혈액 공급이 위축되고,
침 분비량 감소로
염증이 발생하며,
잇몸이 내려 앉지요.
또 턱근육과 아래턱 뼈가 약해지면서 부드러운
음식을 찾게 됩니다.
치아건강을 위해 스켈링과 잇몸치료를 정기적으로 하고, 식사시에 음식을
오래 씹도록 훈련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하루 한번씩 치실과
치간 사용하면 오래도록
자기 치아를 가질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자기치아 하나가
3000만원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자기 치아를 가능하면
많이 가지고서,
먹고 싶은것을 먹고서 살아가면 좋겠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