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간의 첫째날 금요일 저녁은 충주에서 저녁식사후에 혀기님의 자택으로 이동해서 술한잔하면서 오래간만에 회원님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둘째날은 오래간만에 꿩사냥대신 접시사냥이라도 하자는 회원님들의 의견에 단양사격장에 방문하여 모처럼 화약냄새을 듬뿍 맛보고 왔습니다ㅎㅎ
다음검색
1박2일간의 첫째날 금요일 저녁은 충주에서 저녁식사후에 혀기님의 자택으로 이동해서 술한잔하면서 오래간만에 회원님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둘째날은 오래간만에 꿩사냥대신 접시사냥이라도 하자는 회원님들의 의견에 단양사격장에 방문하여 모처럼 화약냄새을 듬뿍 맛보고 왔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