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떠나자~ 고래 잡으로~~🎵🎶🎶 작성자서울성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쯤 가고 있을까...잘 살고 있는거지? 건강 하자! 감사하며 삶을 즐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