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힘이라는 것이..
한없이 나약하고..
보잘 것 없음을 새삼 느끼게 하네요..ㅠㅠ
하지만..
그 나약함이..
그 허접함이 모이고 모이면..
어느 순간..
자신도 깜짝 놀랄만한..
엄청난 결과를 이루어 낸다는..
그 성공을 믿어 보면서..
다시 첫 걸음을 내딛어 볼려고 합니다..
지난 일년간..
거의 방치하다시피한..
밭 꼬라지가 가관이네요..ㅋ.ㅋ
그래도 사람의 일이라..
처음엔 막막했지만..
점차 정리가 되어가네요..
카라유타카 고구마 10단..
농협 찰옥4호 1,200개
미인고추 100주..
씨앗이 없어서..
전부 구입을 해서 심었네요..ㅠㅠ
그나마..
지금부터 심을..
검정방울토마토 200주..
마음에 빚으로 남아 있는..ㅠㅠ
쏜맘님이 잔뜩 주신..
원지동 옛골호박 100주..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는..
지극히 당연한 이야기 이고..
간절한 노력은..
사람을 배신하지 않는 자연의 이치를..
다시 몸으로 배워 볼려고 합니다..
지난 2달간..
어지러웠던..
창고를 정리하면서..
많이 허트러진 마음도 추스려 봅니다..
언제 끝이 날지 모르지만..ㅠㅠ
조금씩..
아주 조금씩..
정리를 해봅니다~~
이 소박한..
하지만 정말 귀한..
생활 속의 소소한 농사를..
다시 시작해 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