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이번 기회에 농경 도시로 만들어라!
고도 높은 분지이니, 밭농사 특히 감자나 심고 먹고 살아라!
신공항 만들지 마라! 국민 세금 낭비다!
어휴, 꼴통 대구 인간들아!
부산 사람들 좀 보고 배워라!
https://youtube.com/shorts/5xlUJP3Ja44?si=TQrFZ2Z8MIlGSgWr
다음검색
대구는 이번 기회에 농경 도시로 만들어라!
고도 높은 분지이니, 밭농사 특히 감자나 심고 먹고 살아라!
신공항 만들지 마라! 국민 세금 낭비다!
어휴, 꼴통 대구 인간들아!
부산 사람들 좀 보고 배워라!
https://youtube.com/shorts/5xlUJP3Ja44?si=TQrFZ2Z8MIlGSgW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