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게시판

신공항 만들지마라!

작성자허정택 7|작성시간26.06.05|조회수32 목록 댓글 2

대구는 이번 기회에 농경 도시로 만들어라!
고도 높은 분지이니, 밭농사 특히 감자나 심고 먹고 살아라!

신공항 만들지 마라! 국민 세금 낭비다!

어휴, 꼴통 대구 인간들아!
부산 사람들 좀 보고 배워라!

https://youtube.com/shorts/5xlUJP3Ja44?si=TQrFZ2Z8MIlGSgW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유전 핫바지 | 작성시간 26.06.05 전라도도 PK 좀 배워야 한다. 저그 편 밖에 몰라.
  • 작성자허정택 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좋은 지적이다.
    특히 부산 사람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합리적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

    공자님 말씀대로 어느 한쪽 편중하지 않고
    중용의 도리가 세상 살이 이치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