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전도 집회
어제 저녁 10명 영혼
복음을 들었습니다
모두 긍정적으로
들었습니다
기도 감사합니다
오늘
예배후 1시간
전도 합니다
모두나오고
더 나와 복음을 듣도록
기도해주세요
생명수 강가에 발담그고
쉬면서 발더러 "수고했다"
칭찬하며 위로하는 날까지
전도는 그치지 않아야 하리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 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 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롬10:15
2026.6.14.
여수시청로교회허윤욱쓰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