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까페에 가입한거 교통사고로 입원했던 해였고
그전에 광안리 ㄴㄱ ㄴ그분을 알았고
그분 집에 가서 한베 결혼한분들도 알았어요
몇년후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했고 까페가 있어 가입했고
카페에 글을 올렸고 그분이 나를 기억하네요 그리고 장인어른이 한국에서 돌아 가셨고 그분이 오셨고 카페분들의 조의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분도 돌아 가셨는데 늦게 알게되어 그분의 따님께 조의금을 몇번 보내 드렸습니다
그리고 내게는 아직 드리지 못한 상부상조기금이 있습니다
가끔 나는 카페에 오지만 알려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구미 해리님,고인 ㄱㄴㄹ님 그분들의 소식을 알고 싶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