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낚시장

오전의 소낙비가 냉기를 내렸습니다.

작성자에코맨|작성시간26.06.06|조회수128 목록 댓글 0

온도가 주간부터 내려가 야간은 자정 현재 영상 14.6도입니다. 밤이 춥습니다.

당연히 입질의 형태가 많이 나빠졌습니다. 마릿수는 평작 수준에 약간 낮은 수준입니다. 

이제 시간이 안정권으로 들어가 다시 찌오름은 점쟎아 졌습니다.

새벽이 되면서 다시 조황은 살아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좀 싸늘합니다.

 

순국 선열님들께 받들어 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