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방

개량단소(남-C)?

작성자산산수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0

황종단소를 구매해서 잘불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모니카와 합주를 할려고하니 

황종단소는 하모니카 #C키와 맞는것 같은데

하모니카 C키와 맞출려면 

8공 개량단소로 불면 되나요.

된다면 어디서 구내 해야되는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