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8일월요잍

작성자굳세어라금순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1

3일만에 집에 왔다.
무릅이 너무 아파서 큰나무
정형뫼과갔다
퇴행성 관절염이란다
주사 맞고 물리치료하고
먹는 약 7일분 타왔다.
구충제도 2사람분 사서
저녁밥 먹고 동은이랑 먹었다.
병원비14,000원 약국9,000원
카드 결재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굳세어라금순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또 한 주의 시작입니다.
    너무 바쁘게 채우기 보다는 몸과 마음을 쉬게 하면서
    한 가지라도 뿌듯한 일을 만드는 그런 날 보내세요.
    오늘을 잘 보내는 건 내일을 위해서니까요.
    남에게 좋은 것을 주면 준 만큼
    더 좋은 것이 나에게 채워집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날씨가 차츰 더워지니 건강에 유의하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