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바꿀 수 있는 일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왜냐하면 그것은 바꾸면 되기 때문이

작성자최종학|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바꿀 수 있는 일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왜냐하면 그것은 바꾸면 되기 때문이다.또한 바꿀 수없는 일에 대해
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걱정한다고 해서 그것이 바뀌지 않을 테니까." 안 해도 될 괜한 걱정을 사서할 필
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선 자신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
지만 아무리 해봐야 걱정뿐인 걱정을 해선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삶에는 정답이 없다고 했지만 '이렇게 살아서 되겠는
가'가 아니라 '이렇게 살 수도 있구나!' 라며 물음표 대신 느낌표로 넉넉한 마음에 여유를 담고 살아가는 게 좋지 않겠
습니까.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