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자신을 보고 남을 보며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함께 할 때라야 원하고 바라는 대로 살아갈 수가 있는

작성자최종학|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세상의 변화를 바라보는 능력이 뛰어나도 그 속을 헤쳐 나갈 능력이 없고 다른 사람과 어울릴 자세가 되어있지 않으면
아무짝에도 쓸데가 없습니다. 결국 자신을 보고 남을 보며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함께 할 때라야 원하고 바라는 대로
살아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나이 먹어도 배우는 걸 창피해하지 말고 자신을 낮추는 걸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세상을
향한 발걸음에 두려움이 없다면 이미 절반은 성공한 셈입니다.나를 알고 너를 알며 모두를 알 수 있는 내가 되도록 노
력해야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