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환희❤️

방송에서의 환희 💕

작성자김환희|작성시간26.06.05|조회수115 목록 댓글 7

다음주 월요일..
무대 위가 아닌, 방송에서의 저는 어떤모습일까요?🤭
너무 사적인 모습이라 낯설수도 있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소래 | 작성시간 26.06.05 배우님 너무너무 기대돼요ㅠㅠㅠ 보고싶어요ㅠ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예담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배우님 매체 출연이라니요..!! 소식 듣고 깜짝 놀랐잖아요! 배우님의 새로운 모습..! 기대할게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한울 | 작성시간 26.06.06 손에 꼬옥 쥐고계신건 모자인건가요? 예고편봤는데 역시나 너무나 아름다우신🥹🫶 사적인 모습..? 너무 좋습니다. 낯선모습..? 너무 좋습니다. 그대가 너무 좋습니다..🫶
  • 작성자김소율 | 작성시간 26.06.08 ❤️❤️❤️
  • 작성자황예지 | 작성시간 26.06.08 결혼식날 배우님 너무너무 이쁘시던걸요😍❤️ 방송에서의 배우님도 너무 좋아요!! 종종 보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